홍대 맛집 !!!! - 오요리 OYORI

홍대 맛집맛집맛집~
Asian Fusion Bistro. OYORI. 오요리입니다.

트위터에서 알게되어 (나쁜오빠이상한오빠전문동키옵빠의 소개로 알게되어 오요리님 팔롱하고 여차저차-*)

여기 갔다가 정말. 오늘 카메라 안가져온 것에 대해 땅을 치며 후회를 했죠-_ㅠ
하지만 즐.겁.게. 블랙베리로 열.심.히. 촬영했습니다. 나름. 각도 신경 써 가며-_ㅠ

요리.사람.문화가 있는 다문화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.
오가니제이션 요리를 줄여서 오.요.리.라고 해요~ 다양한 의미는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구요~

창가에 떡-하니 자리부터 잡고. 왼쪽- 오른쪽- 요렇게 사진을 찍고.
창가쪽은 제가 앉아 있어서 못찍었어요. 쿄쿄쿄.

일단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. 과하지 않게 놓여진 소품들. 깔끔하게 맞춰진 컬러.
꽤 넓은 내부에 많은 인원이 모여도 좋을 장소라는 점에서 꺅-하고 (맘속으로 소리질렀다구요;;)
같이 갔던 친구가 자기네 회사 회식해도 좋겠다며 언제 다시 들러야겠다고 하더라구요.
꼭 가라고 했는데 갈진 모르겠지만. 크크크-*

아기자기함을 잊지 않은 모던함. 딱. 오요리.

창가에 앉았다는 인증샷 정도? 되겠습니다. 쿄쿗.

깔끔한 메뉴판. 음식사진과 함께 있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.
대략적인 음식들 가격은 참 착했어요. 삼만원을 넘기지 않는 아주 착한 가격들이 눈길을 확-*
기사도 많이 나고 했더라구요-* 전 트윗에서 알게되었지만요. 크흣.

무엇보다 사용되는 그릇들이 좋더라구요. 너무 개인적 취향에 맞아들어가는 뭐 그런;;
(아...너무...주관적인 포스팅;;)

깔끔하게 나오는 반찬. 국물이 조금 적은 듯 하지만. (더 주시죠? ㅎㅎㅎ)

오요리 샐러드. 9000원.
야채가 무척 신선했어요. 개인적으로는 소스를 잘 뿌려 먹지 않아서 소스 맛이 강하긴 했지만.
상큼한 소스와 아삭한 야채가 잘 어울렸어요-*

요건 일본식 소스의 쇠고기 버섯 덮밥. 살짝 달콤하면서도 달지는 않아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던.
가격이;; 구천원이었던거 같아요..; 기억이;;;
 
요건 먹고싶었던 나시고랭. :D
나시고랭 특유의 스파이시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. 새우도 큼직큼직한 것이 꽤나 많이 들었구요.
9000원 가격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였으니까요.
개인적으로는 파인애플이 좀 적게 들어갔으면 하는 바람이;; 하핫;

당당하게 친구를 끌고 오요리에 들어갔는데 쥔장님이 보였어요.
근데. 저 부끄러워서 아는 척 못했어요. ㅎㅎ
그래서. 트윗에 살짝 올렸어요-* 그랬더니 쥔장님 와서 아는 척 해주셨어용. ㅋㅋㅋ
알고보니 쥔장님과 우린 트윗친구이자 동네친구이자; 중학교까지 동문이라는;뭐;;

Back to the point.
근데 아메리카노가 말이죠. 진짜.
내가 얻어먹어서가 아니라. 정말.
저처럼 너무 진하지 않지만 살짝 쌉싸름하면서 시큼한 그..그런 맛을 바라는 사람들이 딱 좋아할 커피였어요.
 진짜. 딱. 최고.
 나.완전.커피때문에라도 또 갈 거 같다는 뭐..그런.. :D

아깐 뭐가 그리 급했는지 외관을 못 찍고 그냥 휙휙휙- 들어가느라.
어두워지고 나와서 아쉬운대로 한 컷-*
찾기 어렵지 않아요-* 오요리 OYORI 크게 써 있어서 -*

오요리에서는 좋은 일도 많이해요.
이것저것 적진 않겠지만.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둘러보시면 참 따뜻한 곳이라는 생각이 드실거에요-*  

이상 오요리였습니다.


Add :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9-10호 2층
Tel : 02-332-5525

Open Hours
매주 화~일요일. (월요일 휴무)  11:00-24:00

website
http://www.orgyori.com

대략적 지도는 웹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. :D
태그로도 첨부해둘게요-*




and.


그냥.설정샷찍은건데 다른거보다 손가락이 길고 예쁘게 나와서..ㅎㅎㅎㅎ
왜 내가 카메라를 안챙겨왔을까...하고 생각에 잠긴 모습이었습니다 -*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| 오요리
도움말 Daum 지도
|  1  |  ···  |  55  |  56  |  57  |  58  |  59  |  60  |  61  |  62  |  63  |  ···  |  121  |